옛날에 무슨 날이 되면 더더욱 바쁜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 그 주체가 되어 봅니다.
아동극계의 혜성~~ 우리 색씨 덕분에 ^^Y

참여형 가족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 이 고양 어울림누리의 어린이 날 행사에 초대되어서
5/5, 5/6 이틀간 야외 특별무대에서 관객들을 찾아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대학로 공연때 직접 찾아와 주셨던 관객분도..
이 자리에 또 찾아주신 단골(?)도 계셨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이틀동안 우리집의 어린이… 4살자리 조은이와 함께
재밌게 즐기다 왔습니다.
저희 공연 마치고, 이은결 매직V쇼도 우리 스탭과 조은이와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답니다.
이은결.. 대단했습니다.
조은이를 무대에 불러주지 않아서 조은이가 마지막에 삐지긴 했지만요.. ^^ 그 모습도 귀엽네요.

즐거운 어린이 날이었답니다.

[#M_ [뉴스기사 더 보기…] | [뉴스기사 감추기…] |












어린이날, 어울림누리에 신비한 마술세계가 펼쳐진다!
5/5~6, ‘높빛어린이세상’ 축제, 이은결 매직V쇼, 세사미스트리트 이벤트 등 열려

지난 200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3만 명이 다녀간 고양어울림누리의 대표 어린이 문화예술축제인 ‘높빛어린이세상’이 다음달 5일과 6일 ‘수리수리 마수리, 호기심 천국’ 이라는 주제로 세 번째로 어린이들을 찾아온다.
‘2007 높빛어린이세상’에서는 먼저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갈 100인의 인물 등에 선정된 매직 아티스트 이은결의 마술쇼 ‘매직 V쇼’가 5일 오후 1시, 5시와 6일 오후 2시, 6시 어울림극장에서 열린다.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한 이은결은 군입대 전 마지막 공연으로 10년 활동을 정리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공연으로 꾸며 사랑과 감동, 재미와 놀라움이 가득한 한편의 매직 뮤지컬을 펼쳐보인다.

불가리아 크레도 극단의 ‘할아버지가 하는 일은 언제나 옳아요’는 5일 오전 11시30분, 오후 2시, 4시30분, 6일 오후 3시 별모래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데르센의 동화를 바탕으로 한 2인극으로 단순한 솜을 이용해 눈, 집 등의 배경과 말 소, 양 등의 둥물을 표현해내는 마술과 같은 놀라운 창의성이 돋보인다.

또한, 마임가 강정균의 ‘마임 워크숍’, 참여교육연극 ‘달려라 달려 달달달’, 거리의 마술사가 펼치는 저글링과 디아볼로 등이 꽃메야외극장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이 고무줄, 빨대, 신문지 등 우리 주변의 소품을 이용한 신기한 마술을 배워보는 ‘수리수리마수리 마술학교’가 진행되며, 사전 전화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5월 29일부터 어울림극장에서 공연되는 ‘세사미 스트리트 라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 ‘엘모, 버드, 어니, 쿠키몬스터’가 미국 현지에서 공수돼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색칠놀이를 하는 특별 이벤트와 이영란의 밀가루놀이 ‘가루야 가루야’, 사다리연극놀이연구소와 함께하는 ‘동화 속 친구를 찾아서3’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편, ‘2007 높빛어린이세상’은 어린이 기자단과 어린이 자원활동가를 모집하며, 선발된 어린이들은 축제기간 동안 명예기자와 축제 진행자로 활동하게 되고 수료증을 받게 된다. 20일까지 전화(031-960-9627)로 신청 가능하다.

▲ 공연문의 및 예약 : www.artgy.or.kr ☎ 031)960-0000

CBS문화부 정재훈 기자 floyd@cbs.co.kr

 


승인일시 : 2007-04-20 오전 11:25:20
_M#]